CMS솔루션마켓, 이온디 - 워드프레스, 라이믹스, 카페24, 그누보드, 엑셀

프로젝트

scr_layout_eond_cumulative.png



요리를 할 때 큼지막하게 썬 당근과 양파를 보신 적이 있나요? 
보기 좋게 둥그스름한 채소처럼 Cumulaltive 레이아웃은 그런 먹음직스런 레이아웃입니다.
각각의 요소가 컴팩트하게 짜여져 답답하게 느끼는 것이 아니라 여백감을 줘서 전달하고자 하는 상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보여줍니다.
회사의 주요 상품, 예를 들면 의류 회사에서 직물의 썸네일을 보여주거나 최신 동향의 이미지를 홈페이지 어떤 페이지에서든 잘 보여줄 수 있도록
가장 최신글의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는 위젯을 레이아웃 하단에 기본적으로 탑재하였습니다.
또한 업무형 레이아웃인 CUMULATIVE 레이아웃은 그레이 색상의 정갈한 디자인으로 신뢰감을 주는 비지니스나 회사를 홍보하는데 효과적인 레이아웃입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기술적으로 우수한 다양한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을 제공하는 레이아웃입니다.
CUMULATIVE 레이아웃은 반응형 웹디자인을 채택하여 여러 분이 가지고 계시는 휴대폰이나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최적화된 형태를 보여줍니다.


레이아웃 기본정보

이온디 cumulative 레이아웃 Ver.0.1
특징 : 반응형 웹, HTML5 시멘틱웹
레이아웃 : 1단 고정형/2단 유동형
제작일시 : 2013년 8월 (제작기간 일주일)


스크린샷

메인/서브페이지 이미지 준비 중

주요 기능

모바일/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 기기를 지원하는 반응형 웹
슬라이드 섹션 기능 기본 제공
홈페이지의 주요 내용을 홍보하는 슬로건 섹션 제공
사용자의 입맛에 맞도록 꾸미는 다양한 커스텀 설정 기능
갤러리형 컨텐츠 위젯 스킨 탑재
다양한 SNS(Social Network Service) 링크 기능 제공
여러개의 텍스트를 시간차로 보여주는 텍스트박스 탑재

레이아웃을 구매하신 분께는 설치와 위젯 설정을 원격 제어를 이용해 무료로 지원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