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솔루션마켓, 이온디 - 워드프레스, 라이믹스, 카페24, 그누보드, 엑셀

프리랜서 커뮤니티

Rulers, Guides, Grids

2016년 02월 23일

http://medialoot.com/blog/sketch-for-beginners-a-complete-getting-started-toolbox/

소개

스케치는 모든 종류의 디자이너를위한 벡터 드로잉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벡터 기반의 드로잉까지가 웹 사이트, 아이콘 또는 인터페이스를 설계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는 흐림 및 색 보정과 같은 기본 비트 맵 스타일에 대한 지원을 추가 한이 벡터 편집의 상단에.

우리는 스케치는 강력하고 이해하기 쉬운 모두했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디자이너가 쉽게 시간 만에 기존의 기술을 이전하고, 대부분의 디지털 설계 작업을위한 어도비 포토샵, 일러스트 레이터 또는 불꽃 놀이를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를 사용하는 이유

스케치는 훌륭한 UI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아이콘 또는 인터페이스를 설계 할 때 수행 할 물건의 종류 지어졌다. 그것은 하나의 윈도우 응용 프로그램, 그리고 당신이 필요한 것은 손에 항상이다. 우리는 층마다 여러 채우기를 지원하고 우리는 거기에 가장 좋은 텍스트 렌더링 및 텍스트 스타일을 가지고있다. 캔버스는 무한하고 우리는 우리가 당신이 사랑하는 것입니다 확신 훌륭한 자산 내보내기 도구가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무한한 정밀도를 가지고 해상도 독립적 인 관점에서 캔버스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픽셀 미리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모든 픽셀이 수출에 보이는 방법을 정확하게 알 것이다 - 당신이 그런 일을 걱정합​​니다.

무엇 스케치가 아닌

스케치는 비트 맵 편집기가 아닙니다. 이렇게하면 사진 보정을하거나 브러쉬로 그리는하려는 경우, 이것은 당신을위한 응용 프로그램 없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