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솔루션마켓, 이온디 - 워드프레스, 라이믹스, 카페24, 그누보드, 엑셀

고객센터

GPT for Sheets and Docs

2023년 03월 06일

"GPT for Sheets and Docs"는 OpenAI에서 개발한 Google 스프레드시트 및 구글 도큐먼트에서 자연어 처리 기술을 사용하여 텍스트를 자동 생성하고 요약하는 데 사용되는 API입니다.

이 API를 사용하면, Google 스프레드시트 및 구글 도큐먼트에서 사용자가 입력한 텍스트 데이터를 분석하고, GPT-3라는 인공지능 모델을 사용하여 해당 데이터를 분석하고 처리한 다음, 새로운 텍스트를 생성하거나 요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 스프레드시트에서 GPT for Sheets를 사용하여 특정 셀 범위의 데이터를 요약하거나, 특정 질문에 대한 답변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 도큐먼트에서 GPT for Docs를 사용하여 문서의 내용을 자동으로 요약하거나, 특정 키워드를 포함하는 새로운 문장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텍스트 처리 및 요약 작업을 수동으로 수행하지 않아도 되므로,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API를 사용하려면 OpenAI API key를 사용하여 인증해야 하며, 일부 기능은 유료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