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
이온디

스레드에 보면 인용하기 기능이 있습니다.

XE 게시판에도 이런 인용하기 기능이 있으면 좋을 거 같네요 :)

0 좋아요 1 답글 1425 조회
이온디
이온디 7개월 전
좀더 자세히 적어놓지. 글이나 댓글에 인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글의 내용을 "인용글" 로 표시하고 그 아래 내 의견을 작성한다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