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디 @eond 스레드에 보면 인용하기 기능이 있습니다.XE 게시판에도 이런 인용하기 기능이 있으면 좋을 거 같네요 :) 2025년 10월 10일 · 20:27 0 좋아요 1 답글 1425 조회 { if(j.ok){ liked=j.voted; likeCount=j.voted_count;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