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작업하는 파트너님께 열어들이기 위해서 eondcms를 세팅하기로 했다.
도대체 어디서부터 해야하는거지?
HestiaCP 사용자 세팅, Nginx 세팅,
파일 업로드..
매번 eondctl(*배포프로그램)으로 딸깍 했더니, 기억이 없다 @_@
0 좋아요
0 답글
2 조회
같이 작업하는 파트너님께 열어들이기 위해서 eondcms를 세팅하기로 했다.
도대체 어디서부터 해야하는거지?
HestiaCP 사용자 세팅, Nginx 세팅,
파일 업로드..
매번 eondctl(*배포프로그램)으로 딸깍 했더니, 기억이 없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