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2003년 05월 26일
http://kin.naver.com/browse/db_detail.php?dir_id=1105&docid=9747토익점수 마구 올려주는 토익

다음까페에서 "토익"으로 검색하면
토익관련 까페가 많습니다 거기서 정보 얻으시면 될거에요


EAR OF THE TOEIC(Listening용)과 EYE OF THE TOEIC(Reading용)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Rick Kim의 Love Toeic도 괜찮습니다.


저는 안박사 토익하고 부엌에불너리 22000만 봤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팁이 있습니다.
토익시험 보기 3일전부터 시사에서 나온 시험지(듣기 테이프하고 같이 들어있는거)를
하루에 하나씩 풀어보세요.
주의사항은 리스닝 절대 이어폰으로 듣지 마세요.
시험장 가면 안들립니다.
꼭 스피커로 들으셔야 합니다.


. 교재

- 주로 김대균 선생의 "토익 답이 보인다" 시리즈가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실력도 중하지만 여러가지 시험보는 요령을 파트별로 알려줌으로서 단기간에 성적을 올리게 해 줍니다. 출판사는 "김영사"로 알 고 있습니다. 그 외에 인기있는 교재가 토익 터미네이터(시사영어사), 이익훈의 Eye of TOEIC (넥서스) 등이 있슴다. 그리고 시사영어사에서 나온 기출문제로 만들었다는 책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오래된 문제들이라 현재의 정규토익 경향과 많이 틀리고 훨씬 쉽습니다.

모의고사 문제지는 라디오 토익, 롱맨토익, 시사엘리트토익, 다락원토익, 그리고 이번에 넥서스에서도 새로운 모의고사 시리즈가 나온다고 합니다. 라디오 토익은 초보자에겐 너무 어렵습니다. 실제 경향과 거리감도 있고, 그래서 이는 고득점을 노리는 학생들에게만 추천합니다. 롱맨 토익은 문제가 굉장히 쉽습니다. 오래된 문제들이기 때문이죠. 처음 시작하시는 분이 토익에 대한 이해정도를 위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다지 추천할 만한 책은 아니지만요. 시사엘리트 토익도 정규 시험보다 약간 쉽습니다만, 가장 무난하게 팔리는 문제지입니다. 다락원 토익은 실제 시험은 난이도 보다 약간 어렵습니다. 모의고사용으로 적격이지요. 그리고 이름은 모르겠구 이번에 새로 넥서스라는 출판사에서 나올 모의토익 시리즈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댓글은 로그인 사용자만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