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솔루션마켓, 이온디 - 워드프레스, 라이믹스, 카페24, 그누보드, 엑셀

고객센터


이온디는 웹디자인과 개발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웹퍼블리싱, 앱디자인, 홈페이지제작 등 소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고 XE보관자료와 jQuery 자료도 볼 수 있습니다.

(나보다 정리가 낫긴 하다.)

> 이온디는 웹디자인과 개발에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퍼블리싱, 앱디자인, 홈페이지제작 등 소규모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라이믹스/XE, 워드프레스스토어, 그누보드스토어 등의 오픈소스마켓을 운영 중입니다.

이온디는 웹사이트 제작 및 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이온디는 XE와 라이믹스라는 두 가지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XE는 PHP 기반의 오픈소스 CMS(Content Management System)이며 라이믹스는 XE를 기반으로 한 상용 CMS입니다. 이온디의 웹사이트에서는 이 두 가지 솔루션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모듈, 애드온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온디의 웹사이트에서는 또한 이온디샵에서 개발자/디자이너 여러분의 컨텐츠를 판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 이온디는 웹사이트 제작 및 관리를 위한 CMS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이온디는 라이믹스(XE의 Fork 버전, PHP 최신버전을 지원함.) 및 XE, 워드프레스, 그누보드, 카페24, 고도몰 등의 CMS 및 쇼핑몰 솔루션의 커스터마이징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입니다.이온디 웹사이트에서는 이러한 솔루션들에 대한 다양한 오픈소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온디 웹사이트에서는 이온디 스토어를 통해 개발자/디자이너 여러분들의 CMS 컨텐츠를 판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