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솔루션마켓, 이온디 - 워드프레스, 라이믹스, 카페24, 그누보드, 엑셀

Contents Management System

1. 워드프레스에서 REST API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노출하고, 리액트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사용하기

워드프레스는 REST API를 통해 데이터를 노출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사용하면 워드프레스에서 생성한 콘텐츠 데이터를 외부에서 호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 리액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워드프레스의 데이터를 가져와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ST API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워드프레스 사이트에서 REST API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그리고 REST API를 호출할 때 필요한 인증 방식과 권한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리액트 애플리케이션에서는, fetch()axios 등의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REST API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워드프레스에서 제공하는 데이터를 가져와 리액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워드프레스 REST API와 리액트를 함께 사용하는 플러그인을 사용하기

워드프레스와 리액트를 함께 사용하는 방법 중 하나는, 미리 제작된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워드프레스와 리액트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워드프레스에서 생성한 데이터를 REST API를 통해 리액트 애플리케이션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한 리액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워드프레스의 데이터를 수정하거나 새로운 데이터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대표적인 플러그인으로는 WP REST API와 WPGraphQL 등이 있습니다. 이들 플러그인은 각각 REST API와 GraphQL을 지원하며, 이를 사용하여 워드프레스에서 생성한 데이터를 리액트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와 같이, 워드프레스와 리액트를 함께 사용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각각의 방법에 따라 필요한 설정과 기술적인 부분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사용할 방법에 대해 충분한 이해를 하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댓글은 로그인 사용자만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