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제작/홈페이지관리/서버관리/쇼핑몰제작/카페24/고도몰/퍼스트몰/shopify/아임웹/제로보드/워드프레스/XE제작분야 1위/로고제작/명함인쇄/고급명함제작/국내최다홈페이지제작전문기업.

워드프레스사이트제작

메뉴 건너뛰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CEO 인사말


제가 고등학교 때 제로보드라는 PHP 기반의 cgi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당시 대학생이던 제로님께서 만들었고 홈페이지를 예쁘게 만들던 사람들 사이에서는 꽤나 히트를 쳤던 게시판 프로그램입니다.


시간이 지나 제로님도 취업을 하게 되었고, 처음 입사했던 '첫눈'이라는 곳은 한국의 구글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검색에 관해서는 꽤나 능력 있는 회사였습니다. 일찍이 네이버는 이를 알아보고 자본을 바탕으로 첫눈을 인수하면서 

당시 제로님도 네이버로 들어가게 되었지요. (저도 꿈이 고등학교 때부터 제로님과 같이 일해보는 게 소원이었는데 말입니다. ;;)


XE는 그 후로 제로님을 필두로 하여 개발된 Contents Management System 입니다.

인터넷에 글을 쓰기 위해서는 블로그나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의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문제는 싸이월드처럼 사라진다면? 내가 소중히 여겼던 글들은 모두 어떻게 되는 걸까요?

우리는 내 홈페이지에 글을 쓰지만 결국 데이터의 소유주는 우리가 아닙니다. 


홈페이지를 사랑하는 사람들은 문화의 가치, 데이터의 기본 개념에 대한 생각이 다른 사람들입니다.

내 것을 가지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XE나 워드프레스 같은 설치형 CMS는 최적의 인터넷 글쓰기 방법입니다.


좋아하는 식물을 모으고, 사진을 모으고, 인터넷으로 유명 연애인의 팬사이트를 운영하는데

그 기본이 되는 '글', 바로 '데이터'의 유실 없이 지속적으로 내가 필요할 때 꺼내서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 바로 

XE 입니다.


XE로 카페도 만들 수 있고 지식인도 만들 수 있고, 블로그도 만들 수 있고, 쇼핑몰도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만드는 것에 대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 비용이 필요로 합니다. 


이온디는 그런 시간과 노력을 아끼기 위해 다양한 위젯과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용자는 포인트를 충전하여 소스를 구매하고, 프로그램 제작자는 프로그램을 샵에 올려 판매도 가능하고, 그것으로 수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이온디는 웹을 이용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지속적으로 꾸준히 글을 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과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온디컴퍼니 대표 정낙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