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입니다 ^_^
진솔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들 많이 올려주세요. 광고 및 홍보관련 글은 쥐도 새도 모르게 삭제됩니다;
글 등록하기 | 내글 관리하기 | 연재글 | 보관함
lee
첨부파일 https://eond.com/talks/434762

안녕하세요!

예전 zezz와 miniwini와 그당시 유행(?) 했었던 커뮤니티에 서식하면서 

즐겁게 배우고 놀았던 기억이 있는데 벌써 20여년...전이군요 .. ㅡㅡ;


어느덧 40이 넘었는데 낙훈님도 기억이 나네요 

그 위쯔님과 멜라니님? 서풍님? 그분들은 뭐하고 계시나요? 문득 궁금하네요


아 혹시..저도 teamzezz에 대한 그리움으로


http://teamzezz.com 도메인을 보유하고 있답니다 


필요하시면 그냥 넘겨드리겠습니다~~~~!!^^




코멘트 5
접기/펴기 | 댓글 새로고침
  • 이온디
    크하!! 이런 좋은 소식이!! ㅎㅎ
    그럼 팀제쯔 스타일을 계속 유지해야겠군요 ㅋ
    감사합니다. ㅠㅠㅠ
    오후 08:28
    댓글
  • lee
    쪽지로 네임서버 알려주시면 이쪽으로 도메인주소 정보 변경해놓겠습니다~~!! 알려주세요 ^^
    오후 01:44
    댓글
  • 이온디
    To.lee
    넵! 쪽지로 아이피 발송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전 12:38
    댓글
  • lee
    요새 너무 바빠서 이제확인했네요 설정 변경해놓고 다시 오겠습니다^^
    오후 02:32
    댓글
  • lee
    http://teamzezz.com/ 일단 eond.com으로 포워딩 해놨습니다~~! ^^
    만료는 내년3월즈음인데 그전에 소유권을 아예 넘겨드릴게요~~~ ㅎㅎ
    오후 05:10
    댓글
 
 
Total 423 articles in 3 / 22 pages
번호 제목 제목 글쓴이 글쓴이 날짜날짜 조회 수
공지 거의 20년전 카메라관련 웹사이트를 운영한적이 있는데.. [1] 재활용쓰레기 2020/05/14 74 0
공지 2020년 5월달 할일;; [1] 이온디 2020/05/07 53 0
383 코로나 바이러스 다들 조심하세요! 이온디 2020/03/06 17 0
382 노트북 3대 파일 이온디 2020/01/10 40 0
381 안녕하세요. [2] nontoxic 2020/01/08 54 1
380 대박 미니위니다... [1] 아재 2019/12/19 145 0
379 미니위니를 기억하시나요? 파일 이온디 2019/12/19 115 0
378 Price 페이지 작업했습니다. 파일 이온디 2018/01/17 546 0
377 프로알라 에디터 기능 짱짱이네요. 파일 이온디 2018/01/16 129 0
376 이온디 사이트 메뉴를 개편했습니다. 이온디 2018/01/14 74 0
375 커뮤니티 [1] NEX 2018/01/13 69 0
374 사이트 이제 어느 정도 완성한 듯 싶네요. 파일 이온디 2018/01/13 49 0
373 콘텐츠판 모듈 글쓰기 화면 좀 줄여봤습니다. 파일 이온디 2018/01/13 107 0
372 이제 몸이 좀 나아서 다시 일하는 중입니다. 이온디 2018/01/12 51 0
371 애플산돌고딕네오와 네오고딕1이 다른 폰트였군요 파일 이온디 2017/12/17 637 0
370 Noto Sans 의 Korean 사용 Regions 파일 이온디 2017/12/17 71 0
369 자기 고집을 꺾을 줄 알아야 디자이너다. 파일 이온디 2017/12/16 43 0
368 요즘 인공지능 분야가 장난 아니네요. 이온디 2017/12/14 44 0
367 하루가 지나면 될것 같아서 기다리는데 ... 구미호 2017/12/08 51 0
366 포인토 올라가지 않아요 ...? 구미호 2017/12/08 32 0
365 사이트 보고 있는되요 ... [4] 구미호 2017/12/07 61 0
364 지도컴포넌트 파일 [1] 이온디 2017/10/23 33 0

해시태그 디렉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