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솔루션마켓, 이온디 - 워드프레스, 라이믹스, 카페24, 그누보드, 엑셀

포럼

라이믹스 프로젝트 관리를 하고 싶은데요,

깃헙을 통해서 하고 싶습니다.


A. 기존 서버에서 모든 자료를 백업 해서 로컬호스트에 내려받습니다.


Q. 기존에 깃으로 가져온 로컬호스트에 있는 파일을 깃헙 프로젝트로 비공개로 관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돼?

A. 

깃(Git)을 사용하여 로컬호스트에 있는 파일을 비공개로 관리하고 싶다면 다음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깃허브(GitHub)에 새로운 비공개 프로젝트 생성하기: 먼저, 깃허브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계정으로 로그인한 다음, 새로운 비공개 프로젝트를 생성합니다. 프로젝트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2. 로컬호스트의 깃 저장소 초기화하기: 깃 저장소를 초기화하려는 로컬 디렉토리에서 터미널 또는 명령 프롬프트를 열어 깃 명령을 실행합니다. 아래의 명령어를 사용하여 저장소를 초기화합니다:

```

git init

```


3. 로컬 파일을 깃 저장소에 추가하기: 깃 저장소에 비공개로 관리하고자 하는 파일을 추가합니다. 아래의 명령어를 사용하여 파일을 추가합니다:

```

git add <파일명>

```

또는 모든 변경된 파일을 추가하려면 아래의 명령어를 사용합니다:

```

git add .

```


4. 깃 커밋 만들기: 변경된 파일을 커밋으로 만들기 위해 아래의 명령어를 사용합니다:

```

git commit -m "커밋 메시지"

```

여기서 "커밋 메시지"는 해당 커밋에 대한 설명을 간략하게 작성하는 부분입니다.


5. 원격 저장소 설정하기: 로컬 저장소를 원격 깃허브 저장소에 연결하기 위해 아래의 명령어를 사용합니다:

```

git remote add origin <깃허브 프로젝트 URL>

```

여기서 "<깃허브 프로젝트 URL>"은 단계 1에서 생성한 프로젝트의 URL입니다.


6. 변경 사항 푸시하기: 로컬 저장소의 변경 사항을 원격 저장소로 푸시하여 업데이트합니다. 아래의 명령어를 사용합니다:

```

git push -u origin master

```

이렇게 하면 로컬 저장소의 커밋 내용이 깃허브 프로젝트로 푸시되어 비공개로 관리될 것입니다.


위의 단계를 따르면 로컬호스트에 있는 파일을 비공개로 깃허브 프로젝트에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댓글은 로그인 사용자만 작성 가능합니다. 로그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