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솔루션마켓, 이온디 - 워드프레스, 라이믹스, 카페24, 그누보드, 엑셀

소모임

천연소가죽 소파? 보기에만 번지르르한 제품을 고르고있지는 않으신가요?
에몬스가구 어정점과 함께 자세히 알아봐요


가죽소파, 어떻게 골라야할까

보이지 않는 곳까지 꼼꼼하게 고르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소가죽이 사용되었는가를 확인해보세요. 수시로 앉았다 일어나기를 반복하는 소파는 주름에 강해야 합니다. 따라서 피부에 닿는 부분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부분의 가죽사용이 중요합니다.


 

천연가죽의 사용 부위&가공방법에 따른 구분


면피/외피

세미 에날린 : 표면에 코팅작업을 하여 고급 소재이지만 스크래치 및 오염에 약한 에닐린의 단점을 보완한 고급 가죽소재입니다.

고가 피그먼트 : 고가의 안료를 사용하여 일반 피그먼트 처리 제품보다 내구성이 좋으며, 통기성과 흡수성 등 천연 면피의 특징을 살린 고급 가죽입니다.

피그먼트 : 일반적인 소파를 만들기 적합한 가죽으로 천연가죽 면피 표면에 피그먼트처리를 하여 외부 자극으로부터 내구성이 좋아 사용자가 관리하기 편리한 가죽소재입니다

내피/도꼬

고가 스플릿 : 소가죽의 내피에 내구성, 내수성을 높이기 위한 표면작업을 한 제품입니다. 천연 면피가죽에 비하여 땀 흡수성, 내구성등이 떨어지며, 바람이 잘 통하지 않습니다.

스플릿 : 일명 도꼬 가죽이라고도 불리는 스플릿은 소가죽이긴 하나, 면피가죽이 아닌 내피를 가공하여 만든 가죽입니다. 가격이 절며하지만, 내구성 및 탄성 투습성, 통기성이 약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소가죽과 물소가죽의 차이
 

 결론부터 말하자면 소가죽이 물소가죽보다 월등하게 좋다고할 수 있어요.
 소가죽은 조밀한 모공과 작은 흠집정도에 통기성도 뛰어나며 터치감도 부드러워요. 내구성 또한 뛰어나며 사용할수록 부드러워 고가의 가죽이랍니다.
반면 물소가죽은 표면이 고르지 않고 큰 모공과 거친 흠집이 나있어요. 통기성도 약하며, 터치감도 딱딱하고 뻣뻣해요. 내구성도 좋지 않아 쉽게 늘어지고 약하며 사용할수록 갈라지고 부스러지며 , 소가죽대비 약 40%저렴합니다.




 

에몬스가구는 면피/외피(Top Grain)와 소가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에몬스가구의 소파 전제품은 면피와 소가죽을 사용하고 있어요. 
사진을 누르면 자세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에몬스가구 꼬모도 카우치형 베이지 소파







어떠신가요? 이제 가죽소파 고르기 어렵지 않겠죠?

소파 고르기 전에 꼼꼼히 체크해서 좋은 소파 장만하세요 ㅎㅎ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