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햇어용

sone 2010.11.24 23:19 조회 30272

가입한지 좀 됫지만 .. ㅇㅁㅇ ..ㅎㅎ 우와 멋지내요.. 저두 언제나마 이런홈페이지를 만들수있을지 .ㅜㅜ 웹에관한 책은 샀긴햇는데 .. 도통 배운게없어서 뭐가뭔지가 .ㅎㅎ 앞으로 잘지내봐용~~

댓글 1

이온디 2010.11.24 23:24

공부 많이 해야해요 ^^;; 저도 고등학교 때 처음 홈페이지를 만들었거든요.관심 가지고 하시다보면 저보다 더 잘하실 거에요. 그리고 영어 공부는 꾸준히 해야하더라고요 ㅠㅠ; 뭐든지 한번에 뚝딱 하고 되는게 없더군요. ㅎ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