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솔루션마켓, 이온디 - 워드프레스, 라이믹스, 카페24, 그누보드, 엑셀

웹기술을 같이 공유합니다

Composer는 PHP 패키지의 종속성 관리 도구입니다. Rector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Composer를 먼저 설치해야 합니다. 아래는 macOS에서 Composer를 설치하는 단계입니다.

  1. 먼저, 터미널을 열고 다음 명령어를 입력하여 Composer 설치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합니다.
curl -sS https://getcomposer.org/installer -o composer-setup.php
  1. 이제 다음 명령어를 사용하여 다운로드한 스크립트를 실행하여 Composer를 설치합니다.
php composer-setup.php --install-dir=/usr/local/bin --filename=composer

이렇게 하면 Composer가 /usr/local/bin 디렉토리에 설치됩니다. 이제 Composer를 터미널에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Composer가 성공적으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명령어를 실행하십시오.
composer --version

버전 번호가 출력되면 Composer가 정상적으로 설치된 것입니다.

이제 Composer를 통해 Rector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Rector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1. 터미널에서 프로젝트 루트 디렉토리로 이동합니다.

  2. 다음 명령어를 실행하여 Rector를 프로젝트에 설치합니다.

composer require rector/rector --dev

이제 Rector가 프로젝트에 설치되었으며, 필요한 경우 vendor/bin/rector 경로에 있는 실행 파일을 사용하여 Rector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